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핑크 지수 덱스의 냉터뷰 실물 영접 심정지 발언! 사나에서 갈아 타나?

by sunday_morning 2025. 1. 30.
반응형

 

덱스의 냉터뷰 지수편!

방송인 덱스, 블랙핑크 지수의 실물에 감탄… “얼굴에서 빛이 나니 뇌정지”

방송인 덱스가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실물 미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의 자체 콘텐츠 ‘덱스의 냉터뷰’에 블랙핑크 지수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두 사람의 유쾌한 만남이 성사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지수는 “‘냉터뷰’를 평소에 자주 챙겨봤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습니다. 그녀는 “덱스가 게스트를 편안하게 해 주는 모습을 보고 나도 숟가락만 얹어도 되겠다 싶었다”라고 말하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주었습니다.

덱스는 지수를 맞이하며 그녀의 미모에 연신 감탄을 쏟아냈습니다. 그는 “팬들 사이에서 실물 깡패라고 소문이 났는데, 그 정도가 아니라 거의 건달 수준”이라며 “피부가 너무 좋아서 모공이 하나도 안 보인다. 얼굴에서 빛이 나니 뇌정지가 온다”라고 솔직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덱스는 지수를 바라보며 다소 어색하고 뚝딱거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수 역시 덱스의 첫인상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원래는 군대, 무거운 가방도 거뜬히 들 것 같은 느낌, 이런 키워드가 떠올랐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이어 “막상 실물로 보니 다정하고 따뜻한 느낌이 강하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덱스는 “역시 지수가 사람을 꿰뚫어 볼 줄 안다”며 너스레를 떨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이번 방송은 곧 솔로 컴백을 앞둔 지수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자리였으며, 덱스와 지수의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지수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솔직한 모습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으며, 덱스는 센스 있는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더욱 빛냈습니다.

‘덱스의 냉터뷰’는 매주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꾸며지는 콘텐츠로, 이번 지수 편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지수

JISOO

본명

김지수 (金智秀, Kim Jisoo)

출생

1995년 1월 3일 (30세)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경주 김 씨 (慶州 金氏)

신체

162cm[1], A형, 235mm

가족

아버지, 어머니[2]

오빠 김정훈(1989년생), 언니 김지윤(1990년생)[3]

반려견 반달곰(2015년 5월 15일생, ♂, 몰티즈)

학력

태을초등학교 (졸업)

용호중학교 (전학)

과천중학교 (졸업)

과천중앙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소속사

BLISSOO

레이블

미국 국기

워너 레코드

소속 그룹

BLACKPINK

포지션

리드보컬

데뷔

2016년 8월 8일 BLACKPINK

디지털 싱글 SQUARE ONE

(데뷔일로부터 +3097일, 8주년) (그룹)

2023년 3월 31일 싱글 1집 ME

(데뷔일로부터 +671일, 1주년) (솔로)

MBTI

ISTP

반응형